FASHION

“카카오프렌즈의 모든 것을 즐기다”

“카카오프렌즈의 모든 것을 즐기다” | 1

카카오프렌즈(대표 조항수)가 서울 강남역 중심상권에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아지트 같은 공간인 첫 번째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2일 공식 오픈한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캐릭터 굿즈부터 리빙, 패션, 카페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으로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카테고리로 변신한 카카오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페테리아와 대형 피규어 포토존 등을 별도 운영해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의 모든 것을 즐기다” | 2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3층의 대규모 공간을 층별로 세분화해 구성했으며 현재 운영중인 카카오프렌즈 단독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3층은 전체공간을 ‘요즘 대세’ 캐릭터로 자리잡은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라이언 카페’로 운영해 강남역을 찾은 소비자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라이언 카페는 총 100석 규모로 라이언 캐릭터로 만든 음료와 디저트 등 다양한 라이언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강남일대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야외 테라스도 마련해 카카오프렌즈를 사랑하는 팬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구경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프렌즈의 모든 것을 즐기다” | 3

1층은 1천여 가지가 넘는 카카오프렌즈 제품 중 소비자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상품을 중심으로 라이언, 무지, 어피치 등 8종의 캐릭터별 특징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존을 마련해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다. 2층은 카카오프렌즈가 새롭게 준비한 이지웨어 브랜드를 포함한 리빙, 패션, 잡화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이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카오프렌즈는 “글로 전하지 못하는 감정을 풍부하게 전달하는 메신저의 이모티콘에서 출발해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가장 사랑 받는 우리나라 대표 ‘국민캐릭터’로 자리매김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인간적인 매력을 더 가까이서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현재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지역에 16개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5월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6월에는 두타면세점에 입점해 한국을 방문한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카카오프렌즈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675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