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VANS, CLASSIC BLACK&WHITE COLLECTION

[ITEM TALK] VANS, CLASSIC BLACK&WHITE COLLECTION | 1

반스가 50년간의 헤리티지를 지닌 핵심 제품들로 구성된 블랙 & 화이트(Black & White) 컬렉션을 선보인다.

블랙 & 화이트 컬렉션은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 스케이트 하이(Sk8-Hi), 올드 스쿨(Old Skool) 그리고 어센틱(Authentic)과 같이 시대를 초월해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 실루엣으로 구성됐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각 실루엣들은 현재 반스 브랜드가 있기까지 근간을 이룬 제품들로 브랜드 설립 50주년을 맞아 재조명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어센틱’은 1966년 브랜드 설립과 동시에 탄생했고 최초의 스케이트보드 슈즈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역사적인 제품이다. 76년과 78년에 탄생한 ‘올드스쿨’과 ‘스케이트-하이’는 반스 브랜드 심볼인 사이드 스트라이프(Sidestripe)가 적용된 가장 대표적인 실루엣으로 음악, 아트, 액션스포츠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넘나들며 많은 사람들과 협업하며 영감을 주고 있다.

77년 탄생한 클래식 슬립온은 세상에 선보였던 최초의 슬립온으로 체커보드 패턴을 적용하면서 브랜드의 상징이 되었으며 오늘날 트렌드의 중심에 서있다. 블랙 & 화이트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정통성’이라는 공통 분모아래 50년간 브랜드와 함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반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실루엣으로 구성된 블랙 & 화이트 컬렉션은 현재 전국 반스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반스는 VF Corporation(NYSE: VFC) 산하의 정통 액션 스포츠 풋웨어 및 어패럴 브랜드다. 반스는 풋웨어로부터 어패럴, 액세서리, 스노보드 부츠까지 제품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들은 반스의 단독 매장 뿐만 아니라 ABC 마트 등의 풋웨어 멀티매장 그리고 스트리트 편집 매장 및 스케이트보드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