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협력사 재고부담 던다

CJ오쇼핑, 협력사 재고부담 던다 | 1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이 7월 14일 아침 7시 15분부터 저녁 7시 35분까지 약 12시간 동안 패션 상품 특별 세일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CJ오쇼핑은 여성, 남성, 스포츠의류, 언더웨어, 침구 등 총 20여개의 상품들을 론칭가 대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협력사의 재고 부담을 덜어주고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진행하게 됐다.

CJ오쇼핑, 협력사 재고부담 던다 | 2

대표 상품으로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선글라스, 래쉬가드 등 휴가지에서 필요한 상품들이 시즌 최저가에 소개된다. 세 가지 다른 스타일로 여성스러움과 모던함을 연출할 수 있는 ‘브레라 재키오 선글라스 3종 세트’는 처음 론칭 가격보다 8만원 할인된 6만9천원에 판매된다. ‘세서미스트리트 래시가드 트랙수트’도 휴가지에서 유용한 아이템이다.

‘에어쿨플랙스’라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우며 통기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 트랙수트 상하 세트와 매시재킷, 기능성 티셔츠 2종 구성이 최초 론칭 방송 때보다 3만원 인하된 5만9천원에 선보인다.

서성호 CJ오쇼핑 편성팀 팀장은 “다음 시즌 상품을 준비하고 있는 협력사들에게는 봄여름 상품 재고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아직 휴가를 떠나지 않은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가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특별 세일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138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