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류승범 X 뉴발란스 CRT 300

류승범 X 뉴발란스 CRT 300 | 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배우 류승범과 함께 한 클래식 코트화 ‘CRT 300’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류승범은 자유분방한 영혼의 소유자답게 여행을 통해 탐험하고 개척해 나가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특히 뉴발란스는 류승범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느 상황에서나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CRT 300’의 뛰어난 활용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류승범 X 뉴발란스 CRT 300 | 2

이번 화보에서 류승범은 모델뿐만 아니라 자신이 속한 크리에이티브 크루인 MALCO & SONS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도 또 다른 화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류승범 X 뉴발란스 CRT 300 | 3

한편 뉴발란스의 ‘CRT 300’은 1979년부터 이어져 내려온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제품이다. 뉴발란스 최초의 클래식 코트화인 CT300 특유의 클래식한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대표 소재인 레브라이트와 초경량 기술이 융합돼 형태와 디자인 측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어떤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63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