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류승범 X 뉴발란스 CRT 30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배우 류승범과 함께 한 클래식 코트화 ‘CRT 300’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류승범은 자유분방한 영혼의 소유자답게 여행을 통해 탐험하고 개척해 나가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특히 뉴발란스는 류승범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느 상황에서나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CRT 300’의 뛰어난 활용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화보에서 류승범은 모델뿐만 아니라 자신이 속한 크리에이티브 크루인 MALCO & SONS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도 또 다른 화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뉴발란스의 ‘CRT 300’은 1979년부터 이어져 내려온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제품이다. 뉴발란스 최초의 클래식 코트화인 CT300 특유의 클래식한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대표 소재인 레브라이트와 초경량 기술이 융합돼 형태와 디자인 측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어떤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