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OneTV, 2달간 역시즌 세일 진행

롯데OneTV, 2달간 역시즌 세일 진행 | 1

롯데OneTV가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백 투 더 윈터’ 역시즌 세일을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롯데OneTV는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의 T커머스다.

이번 행사는 홈쇼핑 업계 최초 데이터홈쇼핑인 롯데OneTV 누적 시청자 수 1억 명 돌파를 기념해 파트너사의 재고부담 해소, 신규 파트너사들의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특히 세일상품의 21%가 신규 입점 제품이며 기존 판매상품을 비롯해 총 19개의 역시즌 상품들을 TV홈쇼핑보다 한 달 앞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함에 따라 최대 18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KT올레TV(44번), Skylife(36번), LG U+(21번), CJ(28번)등을 통해 장소,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구입할 수 있다.

대표상품은 밍크, 울코트 등 패션부터 구스침구, 김치냉장고 등 리빙 · 가전상품까지 다양하다.

한편 롯데OneTV는 재고 부담이 적고 누구나 영상만 등록하면 입점이 가능해 TV 홈쇼핑에 입점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체 판매 상품의 80%를 중소기업이 상품이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3월 오픈한 이후 상품 1570여 개 등록, 누적 시청자 수 1억 명을 돌파하며 급속 성장하고 있다. 내달 ‘백 투 더 윈터’ 역시즌 세일 2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391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