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TREND

[DAILY LOOK] 딩고에 출연 중인 릴레이 보이 4인방의 매력

모델 이현준, 박보성, 방주호, 정의성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모바일 방송 채널 딩고 뷰티(Dingo Beauty)에 출연 중인 이현준, 박보성, 방주호, 정의성 릴레이 보이 4인방은 여성 모델들에게 메이크업, 네일아트는 물론 클렌징까지 직접 해주며 자상한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현재 딩고 뷰티 ‘메이크업 편’의 조회수는 1,533,921회, ‘클렌징 편’은 1,738,523회 등 ‘네일아트 편’까지 포함하면 약 35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릴레이 보이 4인방은 여성 모델이 요청한 스타일대로 메이크 오버를 해주며 능숙하지는 않지만 부끄러워하면서도 열심히 하는 로맨틱한 모습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들은 모두 YG 케이플러스 전속 모델로 알려졌다. 모델 이현준은 아이돌 같은 비주얼로 다양한 브랜드의 룩북, 화보, 광고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방주호는 재치 넘치는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으며 톡톡 튀는 마스크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박보성과 정의성은 패션 매거진, 패션쇼, 룩북, 컬렉션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5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