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푼크트, 이태리 가죽 업체 폴라리스와 특별한 만남

푼크트, 이태리 가죽 업체 폴라리스와 특별한 만남 | 1

슈메이커 프리미엄 수제화 브랜드 푼크트(PUNKT)와 이태리 피혁 가공 전문 업체 폴라리스사(PO LARIS)가 특별한 비즈니스 만남을 가졌다.

작년 11월 폴라리스사의 엔리코 비니(Enrico Bini) 대표는 청담동 푼크트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이후 한국 슈메이커 브랜드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졌으며 아시아 비지니스를 위한 방문 일정 중 직접 방문을 통해 푼크트와의 돈독한 파트너십을 보여 줬다.

푼크트, 이태리 가죽 업체 폴라리스와 특별한 만남 | 2

폴라리스는 전 세계 명품 브랜드 시장의 각광을 받고 있는 가죽 전문 업체로 감각적인 컬러와 우수한 품질의 고급스러운 송아지 피혁 가공법을 사용해 트렌디한 스타일과 남다른 퀄리티를 원하는 브랜드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전통적인 제조 방법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상품 개발은 물론 환경 보호에 앞장서 오염 없는 생산과 보다 적극적인 연구를 하고 있다.

푼크트, 이태리 가죽 업체 폴라리스와 특별한 만남 | 3

이번 폴라리스사의 방문은 한국 소비 시장의 전체적인 흐름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클래식 슈즈 메이킹 생산에 대한 소통의 일환으로 각 전문가들의 장인정신의 중요성을 한번 더 보여주는 특별한 자리였다.

한국 유일 슈메이커 브랜드 푼크트에 대한 신뢰와 믿음의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품질의 제품으로 한국 시장에 큰 발전이 예상된다.

315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