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힙합걸∙힙합남, 클럽룩 핫 스타일링

20130419_NYbH_clublook (1)금요일이 돌아오는 시기. 신나는 음악과 춤을 즐기려는 젊은이들이 클럽 문화에 녹아 들고 있다.친구들과 불타는 밤을 보내기 위해 클럽 속 주목 받는 ‘클럽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화려하면서도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의 힙합걸

사진 출처 : 재킷,원피스-코인코즈/ 가방-세인트스코트 런던/ 시계-게스워치/ 모자-NYbH/ 슈즈-스타카토
사진 출처 : 재킷,원피스-코인코즈/ 가방-세인트스코트 런던/
시계-게스워치/ 모자-NYbH/ 슈즈-스타카토

화려한 조명 속에서 자신을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톡톡 튀는 컬러와 조명에 반사되는 아이템들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형광 컬러의 원피스는 생동감 있는 발랄함을 보여주며 앤티크한 재킷은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 시켜 준다. 이때 ‘울트라 캡’을 착용하면 패셔너블한 ‘힙합 걸’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 캐주얼 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의 댄디남

사진 출처 : 티셔츠- NYbH / 바지-테이트/ 선글라스- 이탈리아 인디펜던트 by 지오 / 모자-NYbH/ 스니커즈-페이유에
사진 출처 : 티셔츠- NYbH / 바지-테이트/
선글라스- 이탈리아 인디펜던트 by 지오 / 모자-NYbH/ 스니커즈-페이유에

클럽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인 남성들에겐 깔끔하면서도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로고 그래픽 티셔츠와 데님은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스니커즈는 포인트 컬러 아이템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여기에 어두운 조명 속 빛에 반짝거리는 울트라 캡은 그의 스타일에 힘을 더해준다.

NYbH 관계자는 “최근 패션피플들은 독특한 액세서리를 이용한 클럽룩을 선보이고 있다”며 “아크릴 판을 활용한 울트라 캡은 보다 트렌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여 주목 받게 한다”고 전했다.

704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