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휴가철 패커블 아이템 뜬다

휴가철 패커블 아이템 뜬다 | 1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패션업계는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공략에 나서고 있다.

특히 짐 부피와 무게를 덜어주는 가볍고 실속 있는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작은 부피로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packable) 아이템들이 큰 관심을 받으며 바캉스 패션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에이글은 패커블 레인부츠와 윈드브레이커로 휴가지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접어 파우치에 넣을 수 있는 ‘베일리프(BAYLEAF) 재킷’은 도심뿐 아니라 휴가지에서도 빛을 발한다. 긴 소매 디자인은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발수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휴가지에서의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효율적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 은은하게 퍼지는 수채화 느낌의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마린룩 감성을 더해 감각적인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휴가철 패커블 아이템 뜬다 | 2

비가 오는 날씨에도 걱정 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레인부츠도 인기다.

에이글의 ‘미스 마리온(MISS MARION)’은 가벼울 뿐 아니라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작은 부피로 여행 짐을 꾸릴 수 있다. 부드러운 러버 소재를 사용, 형태 복원력이 탁월해 접어두었다 착용해도 구김이 전혀 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에이글의 부츠는 프랑스에서 200명의 러버 마스터의 손길로 60개 이상의 단계를 거쳐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높은 퀄리티로 완성된다.

휴가철 패커블 아이템 뜬다 | 3

로가디스는 패커블 슈트를 출시하고 있다.

로가디스는 이번 시즌 패커블 기능이 한층 더 강화된 스마트 슈트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 제품은 탄력성이 뛰어나 구김이 덜 가는 태번수 소재를 활용해 장시간 착용하거나 가방에 넣어 이동해도 덜 구겨지고 쉽게 펴져 여행지에서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빗방울이나 음료가 옷에 튀어도 손쉽게 털어낼 수 있는 생활 발수와 오염 방지(방오) 기능을 특화한 ‘프로바(Prova·발수라는 뜻의 이태리어)’ 기능을 추가했다.

휴가철 패커블 아이템 뜬다 | 4

토리버치는 패커블 비치백으로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비치백으로 활용 가능한 토리버치의 ‘패커블 엘라 토트’ 역시 아코디언처럼 납작하게 접을 수 있어 가벼운 짐 꾸리기에 제격이다. 블루앤화이트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세련되면서 시원해 보이며 나일론 소재로 방수 기능이 더해져 여름철 더욱 빛을 발한다. 토리버치의 패커블 엘라 토트는 어떤 리조트룩도 완벽하게 완성해 준다.

에이글 관계자는 “휴대가 간편한 패커블 아이템들이 휴가철을 맞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패커블 아이템들을 잘 활용하면 적은 짐으로도 휴가지의 급변하는 날씨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 보다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536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