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몰스킨, 리니지 백&월렛 컬렉션 출시

[ITEM TALK] 몰스킨, 리니지 백&월렛 컬렉션 출시 | 1

노트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도시여행자를 위한 리니지 백&리니지 월렛 컬렉션을 출시한다.

[ITEM TALK] 몰스킨, 리니지 백&월렛 컬렉션 출시 | 2

몰스킨은 대표 제품인 클래식 노트 외에도 가방, 지갑, 스마트폰 케이스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몰스킨만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것이다.

[ITEM TALK] 몰스킨, 리니지 백&월렛 컬렉션 출시 | 3

리니지 백&월렛 컬렉션은 몰스킨 노트 고유의 직사각형 디자인을 반영, 100% 소가죽으로 제작됐다. 내부 공간은 태블릿, 노트 등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구획돼 실용적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려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몰스킨 음각 로고가 포인트로 더해져 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ITEM TALK] 몰스킨, 리니지 백&월렛 컬렉션 출시 | 4

몰스킨 페이퍼밴드에서 착안한 가죽 밴드 장식이 인상적인 리니지 백 컬렉션은 △백팩 △리포터 백 △ 브리프케이스 △메신저 백 △토트 백 5종으로 출시되며 리니지 월렛 컬렉션은 △카드 지갑 △장지갑 △여권 지갑 △반지갑 △지퍼 지갑 5종으로 출시된다. 블루, 토프 브라운, 블루 아비오,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사용 목적 및 개성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몰스킨 리니지 백 컬렉션은 30~50만원대, 리니지 월렛 컬렉션은 10~15만원대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남성 컨템포러리관 편집숍 ‘멘즈라이브러리’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360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