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럭셔리 뱀피 가방을 들다

[ITEM TALK] 럭셔리 뱀피 가방을 들다 | 1

진서(대표 고은봉)에서 전개하는 하이엔드 편집숍 지라운지(g Lounge)가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나다 사와야 핸드백 라인을 선보인다.

나다 사와야(Nada Sawaya)는 레바논 출신의 나다 사와야가 2010년 뉴욕세서 론칭한 브랜드로 모든 연령층의 여성을 위해 과도한 장식없이 세련된 캐주얼 핸드백을 제안한다. 파이톤, 악어 등 이국적인 가죽과 레이저 커팅 기법을 주로 사용하며 럭셔리하면서도 실용적이고 웨어러블한 핸드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모든 가방은 이탈리아의 작은 워크숍에서 대부분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미국, 유럽 등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라운지에 소개되는 나다 사와야 제품은 토트백과 클러치백으로 모두 뱀피 소재와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토트백은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뱀피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어깨 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중 체인을 탈착할 수 있어 숄더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그레이, 골드 두 가지 종류가 출시됐다.

클러치백은 좀 더 화려한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골드 포인트가 들어간 그레이와 바이올렛 컬러로 선보인다. 천연 뱀피 가죽 특유의 화려한 패턴이 특징으로 파티, 모임 등 각종 행사에서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손목에 걸 수 있는 손잡이 끈이 달려있어 들기 편하다.

나다 사와야의 핸드백 라인은 도산공원에 위치한 지라운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06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