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EXID하니의 마린룩 스타일링

[STYLE TALK] EXID하니의 마린룩 스타일링 | 1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시즌이 돌아왔다.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까지 다양한 곳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이 늘어가는 추세다. 신나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나만의 바캉스룩을 완성하기 위해 고민인 이들을 위해 EXID하니가 마린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프랑스 해군들의 유니폼에서 시작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마린룩의 대표 아이템으로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옷장 속에 하나쯤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다. 선의 굵기, 방향, 컬러, 핏 등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자신의 체형에 잘 어울리는 패턴과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유행을 타지 않는 마린룩을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방법이다.

만약 얼굴이 둥근 편이라면 스퀘어 넥 티셔츠를, 목선이 짧거나 굵은 경우에는 브이 넥 티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마린룩의 대표되는 컬러는 당연히 블루다. 하지만 블루컬러가 지루하다면 다른 컬러를 시도해 볼 수 있다. 레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한다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러블리 마린룩을 완성할 수 있고 블랙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시크한 스타일의 마린룩을 연출할 수 있다.

[STYLE TALK] EXID하니의 마린룩 스타일링 | 2

또 하의의 경우 화이트 팬츠와 매치한다면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하니처럼 심플한 데님 쇼츠 팬츠와 매치한다면 좀 더 활동적인 느낌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슈즈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마린룩을 완성할 수 있다.

394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