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캘빈클라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에 ‘라프 시몬스’

PVH그룹이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로 라프 시몬스(Raf Simons)를 선임했다.

라프 시몬스를 캘빈클라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로 선임한 것은 캘빈클라인 모든 브랜드들을 하나의 크리에이티브 비전으로 통합하려는 캘빈클라인의 새로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이루어졌다.

이 전략은 지난 2013년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사업을 재인수하면서 시작된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글로벌 진화의 일환으로 시행됐다.

특히 PVH그룹은 이번 새로운 경영진 임명으로 캘빈클라인의 고급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향후 장기적인 글로벌 성장의 토대를 마련해줄 것으로 기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으로 라프 시몬스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캘빈클라인 컬렉션(Calvin Klein Collection), 캘빈클라인 플래티넘(Calvin Klein Platinum),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캘빈클라인 홈(Calvin Klein Home) 등 전세계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주도하게 된다.

또한 라프 시몬스는 캘빈클라인 디자인, 글로벌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분야의 모든 업무를 관장한다. 그의 첫 번째 컬렉션은 2017년 가을 시즌에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PVH그룹은 의류 및 액세서리 사업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일환으로 피터 뮬리에(Pieter Mulier)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고용해 라프 시몬스에게 직접 업무를 보고하게 했다.

피터 뮬리에는 남성 및 여성 기성복, 그리고 브리지 및 고급 의류 라인과 액세서리 분야에서 시몬스의 크리에이티브 및 디자인을 구현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그는 또한 라프 시몬스의 운영 하에서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모든 여성 및 남성 디자인 팀을 관리할 예정이다.

스티브 쉬프만(Steve Shiffman) 캘빈클라인 CEO는 “라프 시몬스를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로 선임한 것은 캘빈클라인의 새로운 시대가 열렸음을 의미한다”며 “이번 결정으로 캘빈클라인의 성장과 미래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 확신하고 캘빈클라인이 세계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6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