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우먼스 캠페인 ‘퍼펙트네버 데이’ 개최

리복, 우먼스 캠페인 ‘퍼펙트네버 데이’ 개최 | 1

리복(Reebok)이 여성들의 끊임없는 도전을 독려하는 우먼스 이벤트 ‘퍼펙트네버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리복이 진행중인 우먼스 캠페인 ‘완벽은 없다(#PERFECTNEVER)’의 일환으로 여성들이 자신의 한계를 넘어 더 나은 자신을 만들고자 하는 도전정신을 독려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오는 13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리는 본 행사에는 리복의 요가 마스터로 활동중인 린다오(오주희) 강사와 발레리나이자 리복 엠버서더인 강수진이 참석한다.

전체 2부로 기획된 행사에서 요가 전문가인 린다오 강사는 올 여름 균형 있는 몸매를 갖는데 필요한 요가 동작과 심신의 안정을 찾게 해줄 노하우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요가 클래스에 이어 2부에서는 여성들의 뮤즈이자 멘토인 강수진과 함께하는 스페셜 디너가 진행된다. 웰빙 푸드를 즐기며 특별한 주제로 메시지 보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박성희 리복 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이 진정한 도전정신에 대한 영감을 얻어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복은 정신적, 육체적, 사회적 한계를 넘는 가능성을 의미하는 ‘비 모어 휴먼(Be more human)’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며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강인한 삶을 응원해오고 있다. 그 일환으로 스파르탄 레이스, 서울아 운동하자 프로젝트, 코치스 스로우다운 등 소비자들과 함께 운동하고 호흡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중이다.

리복 우먼스 이벤트 ‘퍼펙트네버 데이(#PERFECTNEVER DAY)’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72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