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E TALK] 여름 인기 패턴 스트라이프 스타일링

[STYLE TALK] 여름 인기 패턴 스트라이프 스타일링 | 1

여름철 얇아진 옷만큼이나 최소한의 의상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기란 쉽지 않다. 이때 무더운 날에도 가볍게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스트라이프 제품은 여성들의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다. 이에 신원 씨(SI)에서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트라이프 활용법을 소개한다.

부드러운 색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하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민소매 긴 셔츠 디자인에 은은한 회색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씨(SI) 셔츠 원피스는 청아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셔츠 원피스 밑단에 더해진 절개 디테일이 은근한 섹시미까지 선사해준다.

이때 여신 같은 이미지를 고조시켜줄 모노톤의 아이템을 스타일링에 활용해보자. 깔끔한 사각 디자인에 골드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랙 미니백은 도회적인 느낌을 강조해준다. 이때 하얀 스트랩 샌들을 가볍게 착용해주면 단아하면서도 여리 여리한 분위기까지 표현할 수 있다.

[STYLE TALK] 여름 인기 패턴 스트라이프 스타일링 | 2

활발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은 여성들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포인트로 활용해 보는 것이 어떨까. 파란 계열의 여러가지 굵기가 멋스럽게 더해진 씨 팬츠는 경쾌하면서도 활발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 여기에 세로로 길게 떨어지는 디자인이 다리 라인까지 늘씬해 보이도록 도와줘 상의를 팬츠 안으로 넣어 연출하면 자연스러우면서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을 드러낼 수 있다.

스트라이프 패턴에 힘을 줬다면 액세서리는 최소한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화려한 듯 모던한 느낌을 살려주는 진주 팔찌, 귀걸이는 과하지 않게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깔끔한 실버 메탈 손목 시계를 착용해주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패션에 힘을 더한다.

씨 관계자는 “무더위에 스타일링 아이템들이 간단해진 만큼 하나의 아이템 만으로도 멋을 낼 수 있는 패턴 아이템이 인기다”고 말했다.

117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