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라푸마, 동방신기의 컬러풀한 여름 화보 공개

20130422_lafuma (1)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화보를 볼 수 있습니다>

LG패션(대표 구본걸)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모델 동방신기와 컬러풀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지난 봄 화보에서 선보였던 다이나믹한 모습과는 달리 얇은 재킷에 반바지, 백팩, 트레킹화를 갖춰 시원하면서도 컬러풀한 여름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특히 컬러풀한 재킷은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탄탄한 몸매를 은근히 드러나게 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에서 2위를 차지, 모델로 활동 중인 박슬기와 함께 촬영에 임한 동방신기는 프로답게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동방신기가 착용한 라푸마의 ‘젤리아 재킷’은 초경량 방풍 재킷으로, 고밀도 직물 구조로 이루어져 방풍성이 뛰어나며 휴대하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나일론 저데니아 소재로 만들어져 젤리같은 광택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바탕으로 일교차가 큰 계절 트레킹부터 캠핑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라푸마 관계자는 “지난 봄 화보에 이어 진행된 여름 화보는 아웃도어룩을 잘 이해하고 있는 동방신기 덕분에 촬영이 더욱 순조롭게 진행됐다”며 “특히 그들의 훌륭한 체격 조건과 에너제틱한 이미지로 하여금 한층 색다른 여름 아웃도어룩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투어와 일본에서 발표한 새 앨범 ‘TIME’ 프로모션으로 해외 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동방신기의 라푸마 여름 화보는 싱글즈 5월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16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