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로커다일, 연 매출 5억 달러 돌파

크로커다일, 연 매출 5억 달러 돌파 | 1

싱가포르 패션 브랜드 크로커다일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크로커다일은 1947년에 싱가폴에서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로 지난 70년 동안 다양한 연령대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역사 깊은 글로벌 브랜드다.

현재는 전 세계에 50개가 넘는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연 매출 US 5억 달러(한화 5490억원) 이상을 달성하고 있다.

크로커다일은 소비자들에게 토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선두적인 아시아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번 시즌 합리적인 가격에 탁월한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포부를 드러내고 있다.

1947년 남성 셔츠로 사업을 시작한 크로커다일은 ‘단일 브랜드, 다양한 제품’이라는 메인 슬로건을 필두로 브랜드를 이끌어 왔다. 이제는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시계, 안경, 속옷, 침구, 여행용품, 신발, 가죽제품, 우산, 양말 등 전 세대,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에게 제공 가능 하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슬로건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펼치며 패션 업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크로커다일은 아시아 지역에서 개최된 컨퍼런스에서 ‘Superbrands’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2005년 이후로 'Media Portfolio'가 선정한 'Asian 1000 Brands'의 상위 250위권 안에 지속적으로 선정됐다.

한편 크로커다일은 오는 31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전 세계에 있는 크로커다일의 모든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103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