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리밋, 인체공학 모티브 추동시즌 컬렉션 공개

엠리밋, 인체공학 모티브 추동시즌 컬렉션 공개 | 1

스포츠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인체공학적인 모티브를 반영한 ‘에르고 블록(Ergo blocks)’을 테마로 하는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르고 블록’은 인체공학적인 블록을 의미하며 정교한 커팅을 통해 만들어진 블록을 디자인에 적용시켰을 뿐 아니라 기능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컬렉션에 풀어냈다. 엠리밋은 세련되게 절개된 블록이 몸의 라인을 슬림하게 보이도록 해주며 벤틸레이션(통기성), 핏감 등을 살릴 수 있도록 적용됐다.

엠리밋, 인체공학 모티브 추동시즌 컬렉션 공개 | 2

특히 이번 시즌은 스트레치, 네오프렌 니트, 저지 등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스포츠 활동 시 활동성을 부각한 하이브리드 제품군을 선보인다. 또한 재귀 반사 기능을 적용한 트레이닝 웨어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 등 운동 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입기 좋은 다양한 애슬레저용 제품을 출시한다.

엠리밋, 인체공학 모티브 추동시즌 컬렉션 공개 | 3

시즌 주력으로 봉제선이 보이지 않는 무봉제 웰딩 다운을 중점적으로 선보이며 심플한 디자인 뿐 아니라 다운 삼출을 방지해 보온성을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스테디셀러인 야상형 다운과 함께 롱 기장의 벤치 코트, 숏 기장의 봄버 스타일 다운 등도 출시해 다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엠리밋은 ‘스포츠, 그 이상’을 의미하는 ‘익시드 스포츠(Exceed Sport)’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기능과 스타일을 갖춘 애슬레저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엠리밋, 인체공학 모티브 추동시즌 컬렉션 공개 | 4

정재화 엠리밋 기획총괄 상무는 “애슬레저 열풍으로 이번 하반기에도 스포티하면서도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스포츠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할 것이다”며 “겨울철 운동 시 착장하기 좋은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과 활동성과 기능성을 고려한 다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163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