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서진, 운동하는 도시 남자의 스타일

이서진, 운동하는 도시 남자의 스타일 | 1

이서진이 운동하는 도시 남자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브랜드 모델 이서진의 강인한 남성미가 가득한 2016 F/W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이서진은 강렬한 눈빛과 특유의 도회적인 이미지로 그간 보여줬던 부드러운 이미지와 반대되는 역동적인 남성미를 자아냈다.

또한 편안한 슬림핏의 경량 재킷과 플리스 재킷, 구스다운, 러닝화 등을 착용해 워밍업부터 운동에 집중한 모습까지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르까프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기존 이서진의 부드럽고 도회적인 이미지 이면에 있는 강렬한 에너지와 남성미가 넘치는 이미지가 표출돼 르까프가 지향하는 컨셉과 잘 맞아 떨어졌다”고 말했다.

한편 르까프는 운동복이 일상이 된 트렌드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스포츠 퍼포먼스가 가능하도록 핏과 활동성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