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수애, 가질 수 없는 매혹의 ‘꽃’

수애, 가질 수 없는 매혹의 ‘꽃’ | 1

컨템포러리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뮤즈 수애와의 화보를 공개 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9월호를 통해 공개됐으며 수애는 기존 청순하고 단아한 모습이 아닌 고혹적이면서도 대담한 무드의 팜므파탈과 같은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수애는 레이스와 실크, 니트에 딥 그린과 블랙톤 등을 스타일링해 모던한 느낌이 어우러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패션화보에서는 수애만의 페미닌한 감성을 추구하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테마 “가질 수 없는 아름다운 매혹의 꽃”을 잘 녹여냈다.

특히 이번 추동시즌 백은 기존 시그니처 라인에서 컬러와 프라하 락 장식의 포인트 디테일을 살려 어느 룩에도 매칭할 수 있도록 스펙트럼을 넓혀 선택의 다양성을 주었다.

한편 수애와 로사케이가 함께한 화보는 보그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로사케이는 로사케이 직영몰과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AK 분당점, 두산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