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델타시퀀스-골드문트, 하우스 오브 반스 무대 오른다

델타시퀀스-골드문트, 하우스 오브 반스 무대 오른다 | 1

반스(Vans)가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의 뮤직 라인업과 뮤지션 원티드 컨테스트에 참여할 최종 후보를 공개했다.

하이그라운드(HIGHGRND)가 메인 파트너로 참여한 올해 뮤지션 원티드(Musicians Wanted)는 약 400팀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그중 10팀이 준결승에 진출해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고 반스와 하이그라운드는 창의성(30%), 독창성(30%), 완성도(20%) 그리고 온라인 투표(20%) 네 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최종 결승에 오를 세 팀을 선정했다.

델타시퀀스-골드문트, 하우스 오브 반스 무대 오른다 | 2

펑크와 신디를 결합해 실험적인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는 ‘델타시퀀스(DTSQ)’,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인디밴드 골드문트(Goldmund) 그리고 ADV 크루로 활동하고 있는 힙합 뮤지션 팔드로(8DRO)가 그 주인공이다.

델타시퀀스-골드문트, 하우스 오브 반스 무대 오른다 | 3

세 팀은 10일 하우스 오브 반스 뮤지션 원티드 컨테스트에서 최종 경합을 거쳐 우승을 가리게 된다. 우승 팀은 하이그라운드에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반스에서 활동에 필요한 지원을 받게 된다.

델타시퀀스-골드문트, 하우스 오브 반스 무대 오른다 | 4

하우스 오브 반스 뮤직 라인업도 공개됐다. 올해 라인업은 브랜드가 뿌리를 두고 있는 락(Rock)에 초점을 맞췄다.

델타시퀀스-골드문트, 하우스 오브 반스 무대 오른다 | 5

이는 밴드 음악의 활성화를 위해 결정된 것으로 ‘서포트 로컬(Support Local)’이라는 취지하에 라인업을 구성했다. 9일 금요일은 오후 8시 스트릿건즈(Street Guns)의 오프닝으로 시작된다. 이후 올해 한국대중음악상을 거머쥔 더 모노톤즈(The Monotones)의 공연으로 이어진다. 금요일 헤드라이너는 갤럭시 익스프레스(Galaxy Express)로 열정적인 무대가 예상된다. 10일 토요일은 오후 6시 뮤지션 원티드 컨테스트가 진행된다.

델타시퀀스, 팔드로, 골드문트 세 팀이 최종 경합을 펼친다. 본 공연은 8시부터 시작된다.

17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