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스니커즈VS슬립온, 가을 패션 완성 슈즈!

[신발-클립(CLLIB)/ 화보-씨(SI)/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신발-클립(CLLIB)/ 화보-씨(SI)/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계절이 바뀜과 동시에 여성들의 스타일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특히 선선해진 바람에 무엇보다 먼저 달라진 패션 아이템은 바로 슈즈다. 샌들에서 벗어나 한층 더 가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니커즈와 슬립온에 주목하자. 이에 가을 패션에 정점을 찍어줄 스니커즈, 슬립온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화이트 스니커즈로 모던하고 시크하게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하자. 깔끔하게 떨어진 디자인이 매력적인 ‘클립(CLLIB)’ 스니커즈는 시크하면서 미니멀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특히 스니커즈 레이스 안쪽에 가미된 블루 컬러 레이스 고리가 한층 더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 모던한 시크룩을 연출하기 안성맞춤이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스니커즈를 착용했다면 의상 또한 깔끔하게 매치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와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 조합이 멋스러운 셔츠와 베이지 색상의 팬츠로 도회적인 멋을 살리고 블랙 컬러의 각진 사각 클러치를 들어주면 시니컬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신발-클립(CLLIB)/ 화보-베스띠벨리/ 시계-트리바(TRIWA)]
[신발-클립(CLLIB)/ 화보-베스띠벨리/ 시계-트리바(TRIWA)]
# 블랙 슬립온으로 여성스럽게!

가을 분위기를 풍기는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은 블랙 슬립온을 눈여겨보자. 베이직한 블랙 슬립온에 트림라인을 따라 더해진 컬러 블록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클립(CLLIB)’ 슬립온은 무난한 듯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아낸다. 여기에 가을 느낌을 배가시켜줄 패션 목양말을 슬립온과 함께 착용해주면 차분하면서도 청순한 느낌까지 선보일 수 있다.

블랙 슬립온을 신고 언발란스 길이의 짧은 원피스를 입으면 패셔너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자극하는 스타일링이 연출된다. 여기에 부드러운 브라운 계열의 가죽 손목 시계로 마무리하면 럭셔리한 분위기가 강조되는 감도 있는 가을 스타일이 완성될 것.

클립 관계자는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샌들에서 벗어나 스니커즈나 슬립온 찾는 여성들이 많아졌다”라며 “모노톤의 깔끔한 스니커즈와 슬립온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조화롭게 매치 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21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