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손예진 추천, ‘트렌치코트’ 패션

가을하면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은 바로 트렌치코트. 특히 올 가을에도 큰 인기를 끌고있는 트렌치코트가 더 다양해진 디자인으로 출시되면서 이를 활용한 연출법이 화두에 떠올랐다. 이에 신원 베스띠벨리에서 손예진 화보 속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3色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깊이감 있는 멋을 표현하고 싶은 여성들은 검정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검정 색상이 무심한 듯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베스띠벨리 트렌치코트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이때 손예진처럼 트렌치코트의 앞여밈을 풀고 허리 부분을 벨트로 잠궈주면 여성만의 라인을 살린 우아한 가을룩이 완성된다.

은은한 연밤색 트렌치코트는 부담없이 다양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하기 안성맞춤. 무릎까지 오는 긴 길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품이 멋스러운 베스띠벨리 트렌치코트는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여기에 소매의 감각적인 문양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트렌치코트에 특별함을 더해줘 매력적인 가을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여성만의 섹시함을 드러내고자 할 땐 짧은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밝은 적갈색 색상이 매혹적인 가을 분위기를 풍기는 베스띠벨리 트렌치코트는 도회적이면서 관능적인 스타일을 뽐낸다. 특히 트렌치코트의 밤색 소매 배색이 지적인 분위기까지 배가시켜줘 손예진처럼 어두운 색상의 원피스 위에 걸쳐주면 도도하면서도 이지적인 느낌을 선보일 수 있을 것.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트렌치코트는 선선한 초가을 날씨에 가볍게 입어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여성들의 인기 아이템이다”며 “색상, 길이,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를 이번 손예진 화보를 참고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룩을 완성해보자”고 말했다.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