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즈위드, 퓨어 캐시미어 컬렉션 론칭

위즈위드, 퓨어 캐시미어 컬렉션 론칭 | 1

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수, 김응상)가 전개 중인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위즈위드에서 하이 퀄리티 캐시미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퓨어 캐시미어(Pure Cashmere)의 16 F/W NEW 컬렉션을 선보인다.

뉴욕 감성 브랜드 퓨어 캐시미어의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남녀 스웨터·카디건·터틀넥부터 니트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코럴, 민트, 버건디 등 트렌디한 컬러가 추가되어 한층 세련된 느낌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패션·유통업계에서 캐시미어 브랜드들이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퓨어 캐시미어는 고퀄리티 소재와 10~2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20~30대 고객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론칭한 퓨어 캐시미어 라이트 웨이트(Light Weight)는 미니멀하고 캐주얼한 느낌이 돋보이는 반면 16 F/W NEW 컬렉션은 스타일과 클래식한 감성을 강조, 룩에 따라 캐주얼부터 오피스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퓨어 캐시미어는 100% 몽골산 캐시미어로 제작되어 우수한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다수의 매니아들을 보유한 위즈위드의 인기브랜드 중 하나다”며 “캐시미어 제품을 더욱 오랜 기간 착용하고 싶다면 착용 후 브러쉬로 먼지나 얼룩을 제거해야 하며, 보관 시에는 접어서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409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