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하트 디 알바자,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오픈

반하트 디 알바자를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만날 수 있다.

신원(대표 박정주)에서 전개하는 프레스티지 남성복 반하트 디 알바자가 얼마 전 스타필드 하남점 2층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은 이태리 모던 남성복 명성에 걸맞게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꾸며졌으며 최근 출시된 신제품 및 다양한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반하트 디 알바자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에서는 이태리 나폴리 감성의 최고급 아리스톤 원단으로 제작된 기성복 컬렉션과 초경량 구스 아이템 ‘이탈리아 스포르티보(ITALIA SPORTIVO)’를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크로커다일 액세서리와 ‘VENEZIA WOOD’ 향수,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은 이태리 모던 클래식 감성의 매장 분위기와 반하트 디 알바자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 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고객들이 즐겁고 패셔너블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58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