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인드, 대구에 ‘걸스 키덜트’ 컨셉숍 오픈

바인드, 대구에 ‘걸스 키덜트’ 컨셉숍 오픈 | 1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대구 상권에 편집숍 바인드(BIND)를 오픈했다.

지난 1일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지하 1층에 347㎡ 규모로 문을 연 바인드는 20~27세 고객의 유입이 많은 마켓 특성을 고려해 ‘걸스 키덜드(Girls Kidult)’를 매장 컨셉으로 잡았다.

인디에프는 바인드 대구점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전체 매장 20%의 공간을 ‘걸스 키덜트’ 컨셉에 맞는 상품을 구비했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핑크’와 ‘퍼플’을 메인으로 삼았다.

특히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홍대와 연남동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메종 드 알로하(maison de ALOHA)가 숍인숍으로 구성됐다.

또한 바인드의 주력 상품군인 오아이오아이(OiOi), 앤더슨벨(Anderssonbell), 베이직코튼(BASIC COTTON) 등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브랜드를 전면 배치했다.

뿐만 아니라 인디에프는 플라밍고와 조개 튜브로 구성된 특별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쇼핑과 함께 놀이와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한 것.

바인드, 대구에 ‘걸스 키덜트’ 컨셉숍 오픈 | 2

인디에프 관계자는 “바인드는 대구점을 시작으로 지방 점포 오픈을 지속적으로 늘릴 계획”이라며 “공간 자체에서 주는 즐거움과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인드는 2014년 11월 삼성동 코엑스몰에 첫 매장을 열고 이후 롯데 김포몰,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인천스퀘어1, 산본 롯데피트인, 현대백화점 중동 유플렉스, 현대백화점 판교, 현대백화점 충청 유플렉스 총 9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474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