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육스 X 럭키슈에뜨,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론칭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육스(YOOX)가 한국의 컨템퍼러리 브랜드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와 만났다.

육스와 럭키슈에뜨의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은 육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12일에 론칭될 뿐만 아니라 서울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14일부터 27일까지 커먼그라운드 마켓홀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캡슐 컬렉션은 10개의 익스클루시브 스타일로 구성되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육스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하게 된다. 다양한 체크 패턴의 재킷, 팬츠, 원피스 및 플리츠 스커트를 비롯해 고급스러운 벨벳 원단까지 럭키슈에뜨만의 개성과 하이브리드 감성을 담은 컬렉션이 발표될 예정이다.

육스는 2000년도에 탄생한 이래 MSGM, 마르니 등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도하면서 창의적인 캡슐 컬렉션들을 런칭해 왔다. 럭키슈에뜨는 육스가 한국에서 캡슐 컬렉션으로 협업하는 첫 브랜드로 한국 마켓에 큰 관심과 비전을 가지고 있다.

김재현 럭키슈에뜨 크레이티브 디렉트는 “세계적인 온라인 편집숍 육스와 함께 캡술 컬렉션을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기대가 크다. 한국을 넘어서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럭키슈에뜨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고 함께 성장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