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닷컴, “캐시미어 코트도 맞춰 입어세요”

롯데닷컴, “캐시미어 코트도 맞춰 입어세요” | 1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스마트픽(Smart Pick) 서비스를 통해 반맞춤 캐시미어 코트를 선보인다.

스마트픽은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고객이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할 수 있는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다.

오는 31일까지 롯데닷컴의 ‘스마트 픽(pick)! 나만의 핏(fit)!’ 온라인 행사장에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의 캐시미어 코트를 구입하는 고객은 반맞춤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태리의 고급 수입 원단 ‘콜롬보’의 100% 캐시미어 코트를 60만원 대에 선보이기 때문에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코트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입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주문 후 롯데백화점 본점이나 잠실점의 마에스트로 매장을 방문해 기장과 품 등의 치수를 측정하면 체형에 맞게 제작된 나만의 캐시미어 코트를 받아볼 수 있다. 제작된 상품은 약 12~15일 사이에 수령 가능하며 롯데닷컴에서 ‘스마트픽 나만의핏’을 검색하면 해당 행사 매장에 접속할 수 있다.

롯데닷컴은 기존에도 스마트픽으로 맞춤 정장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는 정장에 이어 겨울 대표 아우터인 코트까지 반맞춤 서비스를 확장하게 됐다. 이는 나만의 피팅감을 중요시하는 고객의 취향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있다.

180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