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탑텐, 100% ‘리얼구스’ 6만원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TOPTEN10)이 겨울시즌을 앞두고 ‘리얼구스’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탑텐의 ‘리얼구스’ 제품은 기존 덕 다운보다 한층 더 가볍고 따뜻한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형 패커블이 가능해 아침 저녁 쌀쌀한 날씨에 꺼내 입기 편하다.

처음으로 보여지는 목 베개 형태의 패커블 기능도 추가되어 간편성과 활용성을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이나 오염물질로 원단을 보호하는 강발수 기능이 강화되어 낚시, 등산 등 가을철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 좋으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까지 연출 가능하다. 여기에 한 겨울 코트나 점퍼 안에 이너로 레이어링하면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플리스 지퍼캡’을 갖추어 한겨울에도 얼굴이 닿는 부분은 부드럽고 따뜻하게 해주며 ‘방풍지퍼’로 처리되어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체온을 유지하게 도와준다. 특히 제품 밑단과 소매 부분의 스냅은 각각 ‘폴딩밴드’와 ‘E밴드’로 처리해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리얼구스’ 제품은 점퍼와 베스트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이를 기념해 특별할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8만9,900원의 ‘구스다운’ 점퍼를 6만9,900원에 5만9,900원의 ‘구스다운’ 베스트를 4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