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장윤주 X 한혜연, 가을 겨울 코트 스타일링

장윤주 X 한혜연, 가을 겨울 코트 스타일링 | 1

국내 패션계를 대표하는 탑모델 장윤주와 슈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만났다.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편집형 브랜드 앳코너(a.t.corner)는 지난 18일 가로수길 어라운드더코너 매장에서 코트 활용법에 대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앳코너의 뮤즈로 활약중인 모델 장윤주와 국내의 탑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앳코너(a.t.corner)의 스타일 멘토로 나서 누구나 따라하기 쉬우면서도 트렌디한 코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장윤주 X 한혜연, 가을 겨울 코트 스타일링 | 2

상반된 느낌의 코트와 스커트를 활용한 믹스매치 스타일과 베이직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카프, 폼폼이 등 다양한 아이템 활용법까지, 평소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던 스타일링 팁을 공개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으며, 특히 3인의 모델들의 런웨이를 통해 착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장윤주 X 한혜연, 가을 겨울 코트 스타일링 | 3

한편 이날 장윤주와 한혜연이 제안한 감각적인 코트 스타일링의 아이템들은 앳코너 16F/W ‘LOVE & HATE’ 컨셉의 제품으로 LF몰과 어라운드더코너 온라인몰(aroundthecorner.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59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