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하그로프스, 친환경 ‘에센스 미믹’ 재킷

[ITEM TALK] 하그로프스, 친환경 ‘에센스 미믹’ 재킷 | 1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합성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친환경 ‘에센스 미믹(ESSENS MIMIC)’ 재킷을 출시했다.

‘에센스 미믹’ 재킷의 핵심은 합성 충전재 ‘퀴드퓨젼(QuadFusion)’에 있다. ‘퀴드퓨젼(QuadFusion™)’은 작은 나선모양의 충전재로 따뜻한 공기를 충전재 사이에 저장해 외부 온도 변화에도 보온성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수분 흡수력이 낮은 충전재 특성상 물이나 땀에 옷이 쉽게 젖지 않아 세탁과 건조 역시 간편하며 일반 거위나 오리털에 비해 시간이 지나도 충전재가 가라앉지 않아 처음과 같은 상태로 재킷을 착용할 수 있다.

재킷 외부에는 외부 바람에 대한 방풍력과 내부 습기에 대한 투습력이 뛰어난 경량성 30D 퍼텍스 소재를 기본으로 유해환경물질 ‘탄화플루오린’이 포함되지 않은 DWR발수가공처리를 적용했다.

그 밖에도 보온성 제고를 위해 좁은 간격의 퀼팅 구조와 함께 밑단의 길이를 줄이고 등 부분에 파워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ITEM TALK] 하그로프스, 친환경 ‘에센스 미믹’ 재킷 | 2‘에센스 미믹’ 자켓은 대표 색상 ‘그레이’ 외 총 4가지 색상(남성용 2종, 여성용 2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8만 원이다.

한편 하그로프스는 1914년 창립한 100년 이상의 정통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뛰어난 내구성과 다양한 기능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자연과 사람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따라 제작 과정에서부터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하며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94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