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옴니채널 서비스 시작

코오롱 옴니채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옴니채널 서비스 시작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통합몰인 ‘조이코오롱’을 ‘코오롱몰’으로 개편, ‘코오롱몰 앱’을 오픈하고 전 브랜드(해외 브랜드 제외)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옴니채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코오옴니채널 서비스는 크게 두 가지로 ‘체크인 서비스’는 코오롱FnC 매장에 방문해 코오롱몰 앱 또는 코오롱스포츠 앱을 통해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체크인 3000포인트가 적립되며 해당 매장에서 상품 구매시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옴니픽 서비스’는 코오롱몰에서 주문하고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코오롱몰을 이용해 쿠폰이나 포인트 등을 사용, 온라인 주문 후에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백화점, 상설점 제외)에서 해당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어 배송 시간을 줄여준다. 오전에 결제하면 당일 오후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옴니채널 서비스 시작 | 1

하상호 코오롱 디지털컨버전스실 디지털마케팅 팀장은 “이번 코오롱몰, 코오롱스포츠 앱의 개발로 고객들에게 모바일 중심의 새로운 쇼핑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모바일·온라인 환경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쇼핑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230 View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