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 클로젯’, 베이징서 17SS 컬렉션 호평

‘비욘드 클로젯’, 베이징서 17SS 컬렉션 호평 | 1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지난 10월 26일(중국 현지 시간) ‘K-패션 프로젝트 인 베이징(K-Fashion Project in Beijing)’에 참가해 2017 봄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차이나패션위크(China Fashion Week)의 공식 초청으로 진행되는 ‘K-패션 프로젝트 인 베이징’ 행사에 초청을 받아 베이징에서 패션쇼를 진행했다. 비욘드 클로젯과 더불어 몰리올리(molliolli), 티키(Tiiki), 워크웨어(workwear), 넘버텐세븐(no.10/7)의 한국 브랜드가 초청을 받아 중국 및 주요 아시아 지역에서의 K-패션 열풍을 이어나가는 데 일조했다.

‘믹스 라운지(MIX ROUNGE)’라는 테마 아래 진행된 17SS 컬렉션에서 비욘드 클로젯은 지난 16FW 시즌에 다뤘던 ‘서울의 청년, 서울의 젊음’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라운지(ROUNGE)’는 고태용 디자이너가 라운지(LOUNGE)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새로운 공간으로, 그는 이 공간을 통해 다양한 문화 속에 녹아들어 아름다운 젊음의 한때를 보내고 있는 청춘들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했다.

비욘드 클로젯은 브랜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감과 과감한 실루엣 및 세심한 디테일로 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이트, 인디고 핑크, 라이프 블루 등의 밝고 경쾌한 컬러는 정형화된 남성복의 경계를 허묾과 동시에 청춘에 걸맞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드를 연출해냈다. 더불어 이번 시즌 브랜드의 새로운 시그니처가 된 엠브로이더리 기법을 더한 그래픽 프린트는 ‘믹스 라운지(MIX ROUNGE)’라는 이번 시즌 테마를 보다 강조해주는 역할을 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국 브랜드들은 한국 연예인과 콜라보레이션한 특별한 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비욘드 클로젯은 패션 모델 장기용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클래식한 테일러링 재킷을 위트 있게 재해석한 제품 등을 선보여 현지 언론 및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K-패션 프로젝트 인 베이징’은 중국 현지 미디어, 바이어 및 KOL(Key Opinion Leader)를 대상으로 K-패션을 홍보하고, 한국 패션 브랜드의 중국 시장 진입 및 비즈니스 연계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 여배우 홍수아, 중국 유명 패션 모델 후환환(付欢欢)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대담함과 우아함 담아낸 ‘DIOR ICONS 캡슐’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디올(Dior)]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DIOR ICONS 캡슐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2024년 4월 29일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

모던하고 세련된 ‘한지혜’의 ‘블랙 블레이저’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지금 당장 활용 할 수 있는 한지혜의 블레이저 스타일링. 블랙 오버핏 블레이저는…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