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페스티벌 '패션 퀸' 스타일링 비법

5월 싱그러운 햇살과 함께 나만의 힐링 뮤직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페스티벌의 계절이 돌아왔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총 4개의 뮤직 페스티벌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버라이어티한 공연에 어울리는 페스티벌 룩을 제안한다.

+ TYPE1.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내추럴 스타일 for 그린플러그드 서울 페스티벌

17~18일까지 양일간 난지 한강공원에서는 환경을 사랑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2013’ 페스티벌이 열린다.

20130503_festival-look (1)봄날의 음악소풍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축제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룩이 제격이다. 귀여운 플레어 스커트에 스웨트 셔츠를 믹스 매치하거나 혹은 봄날의 플라워 패턴을 활용해보자. 스타일링 포인트컬러로 싱그러운 그린 컬러를 선택한다면 더욱 상큼한 페스티벌 룩이 완성될 것이다.

+ TYPE2. 보헤미안 스타일 for 서울재즈페스티벌

17~18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3’은 국내외 뮤지션들이 선보이는 감성적인 사운드를 만나볼 수 있다. 데미안 라이스, 바우터 하멜, 미카, 킹스 오브 컨비니언스 등 숨막히는 해외 뮤지션들이 내한한다.

20130503_festival-look (2)재즈의 선율을 좀 더 편안하면서도 자유롭게 만끽하기 위해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캐주얼한 아우터와 이너웨어를 매치하고 레더 브레이슬릿이나 라피아소재 레더백과 같은 포인트 아이템을 더하면 손쉽게 보헤미안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TYPE3. 자유로운 데님 스타일 for 월드DJ페스티벌

17~19일까지 3일간 양평 나루께 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월드DJ페스티벌’은 전 세계 DJ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사운드를 통해 짜릿한 일탈을 책임진다.

20130503_festival-look (3)야외 일렉트로닉 댄스를 즐기기 위해서는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데님 아이템이 제격이다. 베이직 데님 쇼츠는 물론 데님셔츠, 데님 플레어 스커트 혹은 독특한 데님 점프수트까지 데님을 다양하게 소화하고 스타일링 해보자. 몸을 죄지 않는 실루엣의 스트링 점프수트와 같은 아이템은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어 강력하게 추천한다. 여기에 볼드하고 메탈릭한 네크레스, 블레이스릿 혹은 비비드한 컬러의 이너웨어나 미니 크로스백 등 을 곁들여준다면 한층 가볍고 경쾌해진 무드로 업그레이드해준다.

+ TYPE4. 캠핑 스타일 for 자라섬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

17~18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오토캠핑장에는 열리는 ‘자라섬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따스한 바비큐 파티를 즐기면서 다양한 R&B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야외 뮤직 페스티벌이다.

20130503_festival-look (4)1박 2일의 캠핑 룩으로는 가벼워진 옷차림에 매치하기 좋고, 가장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백팩을 추천한다. 레더 포인트가 들어간 캔버스 소재의 백팩은 특유의 자연스러움이 실용적이면서 멋스럽게 내추럴 캠핑 룩을 완성시켜준다.

 

사진 출처 : 일비쫑떼, 바네사브루노 아떼

13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