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질스튜어트스포츠’, 16일 품평회 개최

‘질스튜어트스포츠’, 16일 품평회 개최 | 1LF(대표 오규식)가 오는 11월 16~18일 사흘에 걸쳐 내년 론칭하는 신규 스포츠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의 품평회를 개최한다.

품평회는 신사동 LF 서관 지하 1층에서 열리며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내년 S/S 상품군의 일부를 상시 전시하고 백화점 바이어와 대리점주를 초청해 브랜드에 대한 반응을 들어볼 예정이다.

지난 1993년 첫 컬렉션을 선보이며 데뷔한 뉴욕의 디자이너 브랜드 ‘질스튜어트’는 평범한 듯하나 독특하면서도 과감한 아이덴티티로 뉴욕을 비롯한 전세계의 젊은 패셔니스트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질스튜어트(JILLSTUART)’,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 ‘질스튜어트액세서리(JILLSTART ACCESSORY)’,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전개되고 있으며 내년 봄 국내 다섯 번째 브랜드인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론칭, 국내에서 새로이 질스튜어트 그룹군을 형성하게 됐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국내 소비자들의 생활수준 향상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올해를 기점으로 매년 20% 안팎의 성장이 예상되는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을 겨냥해 LF에서 전략적으로 론칭하는 브랜드로 바쁜 대도시에서의 일상 곳곳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며 남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대로 운동하는 뉴요커들의 합리적인 스포티즘을 근간으로 한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오는 2020년까지 150여개 매장에서 1천억원의 매출을 달성, 국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나이키 NSW, 아디다스 오리지날, 데상트 등의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682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