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팀버랜드,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세일 이벤트

팀버랜드,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세일 이벤트 | 1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인 블랙팀버데이를 진행한다.

팀버랜드만의 프리미엄 소재와 장인정신, 고유의 헤리티지를 겸비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근하기 위한 행사로 F/W 신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최대 70%의 할인율을 보이는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블랙팀버데이는 작년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처음 시행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아 올해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국의 모든 매장으로 확장해 실시한다.

1년에 단 한번 이월 상품이 아닌 신상품들을 가장 큰 할인 폭으로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소비층 확장은 물론 기존 마니아층의 뜨거운 지지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팀버랜드는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의 일환으로 컬쳐프로젝트(플리마켓, 오픈에어시네마, 미술전시회 등)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계속해서 OLS(Outdoor Life Style: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를 다양한 모습으로 제안해나갈 계획이다.

 

76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