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아이더, 오피스족 위한 비즈니스 다운 재킷

[item talk] 아이더, 오피스족 위한 비즈니스 다운 재킷 | 1

도심을 꽁꽁 얼리는 한파가 시작되면서 직장인들이 고민에 빠졌다.

겨울철 패션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결정하는 ‘외투’를 어떻게 입어야 할지 막막하기 때문.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한 겨울에도 오피스족이 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도심을 당당하게 활보할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다운재킷 2종을 출시했다.

[item talk] 아이더, 오피스족 위한 비즈니스 다운 재킷 | 2

아이더 노만 다운재킷은 심플한 디자인에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오피스룩으로 입기 좋은 헤비 다운재킷이다. 방풍, 방수 기능이 뛰어난 고어 써미엄(GORE THERMIUM)소재에 전체적으로 심실링 마감 처리한 고기능성 다운재킷으로 한파에도 장시간 따뜻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다.

남성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Black), 다크 네이비(Dark Navy), 다크 베이지(Dark Beige) 총 3가지며 가격은 60만원.

아이더 리비시 다운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허리 부분 절개 라인이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코트형 롱 다운재킷이다.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고 허벅지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다양한 야외 환경에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 여성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Black), 다크 네이비(Dark Navy), 아이스 그레이(Ice Grey) 총 3가지며 가격은 45만원이다.

[item talk] 아이더, 오피스족 위한 비즈니스 다운 재킷 | 3

아이더 쿼리치 다운재킷은 A라인 구조와 허리 부분 절개 라인이 조화를 이뤄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롱다운 재킷이다. 허벅지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빌딩 숲 칼바람에도 따뜻하다.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하고 착용감이 좋은 것이 특징. 여성용 제품이며 색상은 블랙(Black), 다크 네이비(Dark Navy), 다크 브라운(Dark Brown) 총 3가지며 가격은 35만원이다.

317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