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뷰티 업계, 12월 한정 행사 봇물

뷰티 업계, 12월 한정 행사 봇물 | 1연말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한정 행사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화장품은 불황에 적은 비용으로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어 연말 선물로 인기다. 특히 연말에는 각종 화장품 브랜드에서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나만의 화장품’을 구입하는 재미도 크다.

화장품 편집숍 ‘라페르바’에서 판매하는 영국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이브롬(EVE LOM)은 12월 한 달 동안만 크리스마스 한정판 ‘키스믹스 디스코볼’을 판매한다.

‘키스믹스 디스코볼’은 이브롬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키스믹스 립밤의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이다. 사랑스러운 디스코볼 모양의 패키지에 립밤이 들어있다.

뷰티 업계, 12월 한정 행사 봇물 | 2키스믹스 립밤은 거칠어지고 건조해진 립을 부드럽게 관리하고 유혹적인 광택과 촉촉함을 주는 립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입술에 사용할 수도 있으며, 립스틱이나 립글로스 위에도 덧바를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오랜 시간 입술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전국의 라페르바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12월에 향수 제품 ‘아쿠아 디 콜로니아-멜로그라노’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휴대용 향수 케이스를 증정한다.

아쿠아 디 콜로니아-멜로그라노(석류) 향수는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파우더리하면서 따뜻한 느낌의 매혹적인 향으로 겨울 향수로 제격이다.

뷰티 업계, 12월 한정 행사 봇물 | 3스웨덴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는 홀리데이 한정판 향초인 ‘세인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레드 컬러의 세인트 컬렉션은 세 가지 종류다. 오래된 나무 가구를 연상시키는 묵직한 나무 향의 알타(ALTAR), 프레쉬한 로즈페탈의 순수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로즈워터(ROSE WATER), 신비로운 느낌의 성스러운 향을 풍기는 인센스(INCENSE)가 있다.

12월 한 달 간 캔들 1개를 구입하면 바이레도의 한정판 성냥을, 캔들 3개를 구매할 경우 바이레도가 특별 제작한 한정판 윅 트리머(심지가위)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지나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홍보 담당자는 “연말에 화장품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한정판 제품들은 크리스마스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과 구성이라서 색다른 선물을 찾는 사람들에게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24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