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콴펜, 파격 할인행사 ‘스페셜 2016’ 세일

콴펜, 파격 할인행사 ‘스페셜 2016’ 세일 | 1싱가포르 핸드메이드 악어백 브랜드 콴펜에서 ‘스페셜 2016 세일’을 진행한다.

콴펜은 올 2016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대규모 사은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진행해왔던 세일 이벤트 중 가장 규모가 큰 행사로 콴펜 악어백 구입 시 25% 할인(일부 품목 제외), 지갑류 10% 할인, KPNY 핸드백 30% 할인으로 진행된다. 고품질의 프리미엄 악어백의 최강자로 사랑을 받아 온 콴펜에서 이처럼 대부분의 제품들에 파격 할인가를 적용하는 이벤트는 최초라고 할 수 있다.

브랜드는 제품에 특별 할인가를 적용하는 것 외에 각 매장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입 시 5% 백화점 상품권도 함께 지급되어 더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콴펜 스페셜 2016 세일’은 12월 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갤러리아 명품관,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핸드백 콜랙션, 부산 신세계 센텀 슈콜렉션 등 콴펜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