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설리, 일상 엿보기 ‘내추럴의 진리’

[style talk] 설리, 일상 엿보기 ‘내추럴의 진리’ | 1

많은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로 손꼽히는 스타들의 패션은 언제 어디서나 화제를 부른다. 특히 스타들의 일상 패션은 늘 주목받기 마련이다. 화면에 비치는 화려함 속에서 볼 수 없는 그들의 생생한 리얼웨이룩을 엿볼 수 있어서다.

여성 의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최근 SNS 사이에서 관심을 모았던 브랜드 뮤즈 설리의 일상 패션을 통해 올 겨울을 따뜻하고 트렌디하게 보낼 수 있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style talk] 설리, 일상 엿보기 ‘내추럴의 진리’ | 2

설리는 타탄체크무늬 더블코트를 캐주얼한 아이템들과 함께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박시한 아우터를 빈티지한 컷아웃 데님 팬츠,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더해진 스포티한 스니커즈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해 캐주얼과 클래식이 공존하는 매력 있는 룩을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놈코어 룩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재해석해 남녀 불문하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위트 있는 스타일링 팁을 보여주고 있다.

[style talk] 설리, 일상 엿보기 ‘내추럴의 진리’ | 3

또한 짧은 기장의 체크 더플코트로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한 로맨틱한 데이트 룩을 제시했다. 겨울을 대표하는 패션아이템인 체크패턴 코트는 설리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화이트 컬러의 니트 가디건과 프릴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더플코트의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여기에 코트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싸이하이 부츠로 포인트를 주는 패션 센스 또한 발휘했다. 특히 전체적으로 웜톤 컬러의 패션 아이템과 부츠의 스웨이드 소재가 따뜻함을 부여해 자칫 추워 보일 수 있는 단점을 보완했다.

[style talk] 설리, 일상 엿보기 ‘내추럴의 진리’ | 4

마지막으로 설리는 카키, 베이지, 브라운 등 겨울의 대표적인 컬러들의 조합을 통해 계절감과 안정감을 동시에 부여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후드 부분의 포근한 퍼 디테일이 따뜻하게 감싸주며, 패딩보다 긴 기장의 니트 원피스와 롱부츠를 함께 매치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켰다. 감각적이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겨울 패션의 정석으로 롱패딩 스타일링에 있어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45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