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하그로프스, 친환경 다운 재킷 ‘실리안 파카’

[item talk] 하그로프스, 친환경 다운 재킷 ‘실리안 파카’ | 1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가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다운 재킷 ‘실리안 파카(SILJAN PARKA)’를 출시했다.

‘실리안 파카’는 70~80년대 스웨덴 밀리터리 룩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다운 재킷으로 나선모양을 띤 합성 충전재 ‘퀴드퓨젼(QuadFusion™)’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퀴드퓨젼’은 수분 흡수력이 낮고 건조가 빨라 세탁이나 관리 등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며, 시간이 지나도 충전재끼리 뭉침이 없다.

재킷 외부에는 뛰어난 방수력을 지닌 PROOF™ 소재를 기본으로 재생 폴리에스테르와 친환경 오가닉 코튼을 사용했으며 환경적 요인을 중시하는 브랜드 고유 정책에 따라 환경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는 친환경 발수처리(PFOA Free) 방식을 적용했다.

그 밖에도 슬림핏을 기본으로 조절이 가능한 후드와 소매, 핸드포켓과 가슴포켓 등으로 넉넉한 수납 공간 극대화해 활용도를 높였다.

‘실리안 파카’ 가격은 그린, 레드, 블루, 블랙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6만원이다.

377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