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우린 연말 프리미엄아울렛으로 놀러 간다”

“우린 연말 프리미엄아울렛으로 놀러 간다” | 1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국적인 산타 마을이 펼쳐진다.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이국적인 산타 마을을 체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산타빌리지(X-MAS SANTA VILLAGE)’를 시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200여 개 브랜드가 최고 80% 할인을 실시해 크리스마스 선물 및 겨울 시즌 상품 득템 기회를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을 설치하는 한편 플리마켓과 푸드트럭을 운영해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참여하는 SNS 이벤트를 개최하고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린 연말 프리미엄아울렛으로 놀러 간다” | 2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우선 몽클레르가 기존에 30% 할인하던 장갑, 머플러, 모자 상품을 30% 추가 할인한다. 몽블랑은 최고 15%까지 추가 할인하며 에스티듀퐁은 기존 30~50% 할인하던 펜, 라이터 상품을 2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럭셔리 브랜드의 시즌오프도 진행되어 15년 F/W 상품에 대해 발리는 기존 40% 할인율에서 60%로 할인율을 올리고 폴스미스는 최고 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의 할인 행사도 진행되어 무스너클이 15년 F/W 상품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파라점퍼스는 2/3개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한다. 노스페이스는 14년 구스다운 제품을 9만 9천/13만 9천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비이커는 15년 아스페시, 피레넥스 패딩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우린 연말 프리미엄아울렛으로 놀러 간다” | 3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치가 기존 최고 65% 할인율에서 추가 10% 할인하며 에스카다는 추가 20%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럭셔리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대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어 아르마니 아울렛과 비비안 웨스트우드, 마주, 산드로가 20%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살바토레 페라가모가 스카프를 최고 60% 할인하고, 에트로도 실크, 양모 스카프를 20% 추가할인을 진행한다.

“우린 연말 프리미엄아울렛으로 놀러 간다” | 4

 

32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