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듀, 2016 로맨틱 홀리데이 프로모션

골든듀, 2016 로맨틱 홀리데이 프로모션 | 1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2016 로맨틱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골든듀에서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준비한 기프트 컬렉션은 하트를 모티브로 한 위드 올 마이 러브(with all my love)와 위드 올 마이 하트(with all my heart)다. 두 제품 모두 트렌드에 맞춘 쁘띠 디자인으로, 작지만 입체감 있는 디자인과 찬란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져 은은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따뜻함이 묻어나는 18K 핑크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귀고리와 목걸이로 구성됐다.

로맨틱한 홀리데이를 위해 골든듀가 12월 31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3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안쪽에 사진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12만원 상당의 로맨틱한 실버하트로켓(Silver heart locket) 목걸이를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금액대별로 백화점 상품권 5%를 증정한다.

또한 1캐럿 다이아몬드를 특별 기획가로 990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Tags: 골든듀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