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연말 특별한 선물 제안

라코스테, 연말 특별한 선물 제안 | 1

동일드방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코스테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키프트를 제안한다.

라코스테의 폴로셔츠는 포멀룩이나 캐주얼룩에 두루 잘 어울리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라코스테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폴로셔츠를 선보인다. 비주얼 아티스트 장폴구드와 함께한 ‘홀리데이 컬렉터 by 장폴구드’ 에디션을 출시한 것.

라코스테, 연말 특별한 선물 제안 | 2

장 폴 구드가 재탄생 시킨 위트 넘치는 악어 로고가 유니크함을 더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긴팔과 반팔의 두 가지 스타일이 남녀 디자인으로 출시돼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키즈 폴로 셔츠도 함께 출시되어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도 완성할 수 있다.

라코스테의 스웨터도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스웨터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실루엣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20~30대를 위한 선물로는 컬러 블록이나 패턴이 가미된 유니크한 디자인이 40~50대에게는 클래식하면서도 중후한 멋을 살린 프리미엄 울 스웨터를 추천한다.

라코스테, 연말 특별한 선물 제안 | 3커플 아이템은 연말연시 연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선물 아이템으로 특히 목도리나 장갑 등의 겨울 액세서리는 남녀 디자인으로 함께 출시되는 경우가 많아 커플룩 연출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27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