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스, 글로벌 스노보드 컨테스트 개최

반스스포츠 브랜드 반스가 오픈 잼 포맷의 인터내셔널 스노보드 콘테스트인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2017(Hi-Standard Series 2017)’을 오는 15일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개최한다.

반스는 매년 미국, 캐나다, 아시아 그리고 유럽 등 전 세계를 걸쳐 진행되어 온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는 키커(Kicker)를 이용한 빅에어(Big Air)와 박스 및 레일을 이용한 지빙(Jibbing)의 두 가지 포맷으로 진행되며 540도 이상의 회전이 허용되지 않는 선에서 라이더의 창의적인 스타일을 평가한다.

반스, 글로벌 스노보드 컨테스트 개최 | 1

반스의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는 가장 창의적이고 신선한 기술을 선보이는 라이더에게 현장에서 현금을 바로 지급하는 트릭 포 캐시(Trick for cash)와 가장 멋진 기술을 선보이는 라이더를 뽑는 베스트 트릭(Best Trick) 두 가지 경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 외 가장 인상 깊은 스타일과 기술을 선보인 라이더에게는 MVP가 수여되고 가장 심하게 넘어진 라이더에겐 워스트 베일(Worst Bail)를 수여한다.

반스, 글로벌 스노보드 컨테스트 개최 | 2

또한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를 기념하기 위해 반스 글로벌 스노보드팀이 참여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창의적인 라이딩 스타일로 그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스노보드 크루 야군(Yawgoons)의 마커스 랜드(Marcus Rand)와 브라이언 스코럽스키(Brian Skorupski)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국내 라이더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반스, 글로벌 스노보드 컨테스트 개최 | 3

대회 참가 신청은 온라인을 통한 사전 접수가 1월 4일부터 13일까지 이곳을 통해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반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14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