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스, 글로벌 스노보드 컨테스트 개최

반스스포츠 브랜드 반스가 오픈 잼 포맷의 인터내셔널 스노보드 콘테스트인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2017(Hi-Standard Series 2017)’을 오는 15일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개최한다.

반스는 매년 미국, 캐나다, 아시아 그리고 유럽 등 전 세계를 걸쳐 진행되어 온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는 키커(Kicker)를 이용한 빅에어(Big Air)와 박스 및 레일을 이용한 지빙(Jibbing)의 두 가지 포맷으로 진행되며 540도 이상의 회전이 허용되지 않는 선에서 라이더의 창의적인 스타일을 평가한다.

반스의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는 가장 창의적이고 신선한 기술을 선보이는 라이더에게 현장에서 현금을 바로 지급하는 트릭 포 캐시(Trick for cash)와 가장 멋진 기술을 선보이는 라이더를 뽑는 베스트 트릭(Best Trick) 두 가지 경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 외 가장 인상 깊은 스타일과 기술을 선보인 라이더에게는 MVP가 수여되고 가장 심하게 넘어진 라이더에겐 워스트 베일(Worst Bail)를 수여한다.

또한 하이 스탠다드 시리즈를 기념하기 위해 반스 글로벌 스노보드팀이 참여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창의적인 라이딩 스타일로 그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스노보드 크루 야군(Yawgoons)의 마커스 랜드(Marcus Rand)와 브라이언 스코럽스키(Brian Skorupski)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국내 라이더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온라인을 통한 사전 접수가 1월 4일부터 13일까지 이곳을 통해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반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