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2017 S/S 아이웨어 트렌드는?

아이웨어

정유년, 새해를 맞아 아이웨어 업계는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올 시즌에는 메탈 소재의 안경과 마블 패턴의 선글라스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이에 아이웨어 브랜드 나인어코드가 2017 S/S 아이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안경과 선글라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style talk] 2017 S/S 아이웨어 트렌드는? | 1

# 세련미 가득한 메탈 소재

2017 S/S 안경 트렌드는 세련미 넘치는 메탈 소재. 메탈 소재로 포멀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사각 메탈 안경을 착용해보자. 세련되고 날렵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나인어코드 메탈 안경은 스마트하고 인텔리한 무드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브릿지 끝 부분의 패턴은 스타일리시함을 강조, 스타일링 포인트로 안성맞춤이다.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을 뽐내고 싶다면 메탈 소재 원형 프레임을 선택할 것. 유니크함을 담아낸 나인어코드 원형 메탈 안경은 골드 컬러와 어우러져 경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표현해낸다. 뿐만 아니라 코 받침 부분과 브릿지의 아티스틱한 패턴이 엣지있는 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style talk] 2017 S/S 아이웨어 트렌드는? | 2

# 선글라스는 역시 화려함이지 ‘마블 패턴’

마블 패턴은 화려함을 무기로 올 시즌 선글라스 트렌드로 떠올랐다. 라운드 형태의 마블 패턴 선글라스로 패셔너블한 트렌드 세터로 거듭나보자.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나인어코드 마블 패턴 선글라스는 임팩트있는 디자인과 무늬로 스타일에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또한 눈에 띄는 패턴은 파티룩, 모임룩 등 자신을 드러내야 하는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제격이다.

볼드한 프레임으로 무게감 넘치는 이미지를 표현하고 싶다면 뿔테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은은하면서도 독보적인 스타일의 나인어코드 마블 패턴 뿔테 선글라스는 골드 메탈 브릿지와 만나 럭셔리한 감각을 선보인다. 특히 와이드한 렌즈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착시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각진 얼굴의 단점도 보완해 주니 유념해 두자.

나인어코드 관계자는 “2017 S/S에는 메탈 안경, 마블 패턴 선글라스가 세련미와 화려함을 살려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며 “감각적이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나인어코드가 제안하는 트렌드 아이템을 눈 여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45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