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MLB, 2017 모자 ‘블레스 시리즈’

MLB모자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2017년 붉은 닭의 해 정유년을 맞이해 MLB 2017 모자 ‘블레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레스 시리즈’는 새해를 기념한다는 뜻이 담긴 MLB 2017 신제품으로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과 스냅백 스타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item talk] MLB, 2017 모자 ‘블레스 시리즈’ | 1

특히 새해의 활기찬 기운을 북돋아 주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세련된 블랙 컬러에 화려한 골드 포인트의 로고와 와펜 장식이 가미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모자 챙 상단과 하단에 ‘NEW2017’ 자수 포인트가 가미돼 특별함을 더했다.

MLB의 ‘블레스 시리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소장 가치가 높으며 가격은 5만9,000원으로 전제품 동일하다.

MLB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블레스 시리즈는 골드 로고와 와펜 장식, 그리고 반짝이 디테일의 화려한 디자인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며 “스트릿 감성을 강조하고 싶다면 스냅백을,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볼캡을 활용하면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item talk] MLB, 2017 모자 ‘블레스 시리즈’ | 2

한편 MLB 2017 모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11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