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액세서라이즈가 제안하는 페스티벌 룩 TIP

20130516_accessorize_look (1)올 여름 다양한 장르의 뮤직 페스티벌로 음악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그러나 페스티벌 티켓을 구입했지만 막상 그에 어울릴만한 스타일링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영국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 액세서라이즈는 이에 페스티벌 시즌을 맞춰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하며 멋들어진 페스티벌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최대한 옷차림은 가볍게, 톡톡 튀는 스타일의 페스티벌 드레스를 선택하자!

20130516_accessorize_look (2)활동성이 많은 페스티벌에서의 옷차림은 최대한 가벼우면서도 시원하고 독특한 패턴의 옷을 추천한다.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플라워 패턴의 미니 드레스나 청순함을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 드레스 그리고 여기에 추천하는 카프탄 드레스를 꼽을 수 있다.

카프탄 드레스란 소매가 길고 낙낙한 서양 치마로, 본래는 터키나 아랍 지역의 사람들이 입는 허리통이 헐렁하고 소매가 긴 옷을 말하는데 이를 본떠 만든 옷을 말한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화려한 패턴까지 겸비한 카프탄 드레스외에도 맥시드레스, 숏츠, 점프 수트는 페스티벌룩으로 매년 유행에 상관없이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살리자!

20130516_accessorize_look (3)흥겨움에 손을 흔드는 모습에서 포인트 아이템인 팔찌는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기본 아이템이다. 특히 한 개만 하는 밋밋한 스타일보다는 화려한 컬러의 팔찌를 여러 가지 스타일로 믹스해 레이어링 하는 것을 추천한다.

+ 스타일과 활동성을 고려한 플립플랍으로 발까지 편안하게!

20130516_accessorize_look (4)세 번째 페스티벌 추천 아이템은 플립플랍. 평소 자주 신던 킬힐이나 웨지힐도 좋지만 넓은 잔디밭에 가볍게 뛰어 놀기 좋기에는 킬힐 보다는 발도 편하고 가벼운 플립플랍이 페스티벌에 제격이다.

액세서라이즈에서 출시된 플립플랍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발의 편안함까지 고려해 페스티벌의 필수품으로는 물론, 여름철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아이템이다.

+ 개성 넘치는 선글라스로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자!

20130516_accessorize_look (5)페스티벌 준비물로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이 있다면 선글라스를 빼놓을 수 없다. 뜨거운 태양아래 눈을 보호하고 패셔니스타로 변신할 수 있게 해주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페스티벌인 만큼 유니크하고 톡톡 튀는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가벼운 착용감과 함께 다양한 디자인의 액세서라이즈 선글라스는 자외선 차단과 함께 스타일리시함까지 살릴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10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