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잔스포츠, 신학기 가방 제안

잔스포츠

2017년 봄 신학기가 바짝 다가오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입학 준비를 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새로운 마음으로 학교 생활을 기대하고 있는 이들에게 제일 중요한 아이템은 신학기 가방. 특히 교복을 입는 중·고등학생이라면 가방은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몇 안 되는 패션 아이템이다.

네오미오가 운영하는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는 새학기를 맞아 데일리 백팩부터 파우치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잔스포츠의 시그니쳐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라이트팩(Right Pack)은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톤 다운된 컬러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학생은 물론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잔스포츠, 신학기 가방 제안 | 1

잔스포츠의 슈퍼브레이크(Super Break)는 선명한 레드와 블루 컬러로 컬러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미국 국기 패턴을 프린트한 하이스테이크(High Stakes)는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한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스쿨룩 뿐 아니라 데님과 스니커즈를 매치한 캐주얼 룩에도 잘 어울린다.

잔스포츠, 신학기 가방 제안 | 2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학교에서 보내는 만큼 챙겨 다녀야 할 물건이 많은 학생들에게는 각종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미니 파우치도 필수 아이템이다.

라이트팩과 슈퍼브레이크를 미니 사이즈로 제작한 라이트 파우치(Right Pouch), 리틀 브레이크(Little Break)는 휴대폰, 카메라, 필기구 등 여러 소품을 수납할 수 있다. 백팩을 그대로 작게 옮겨놓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다른 가방에 참 장식처럼 달아 스타일링해도 좋다.

824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